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웹정보시스템에서 이메일 주소를 정정하는 방법
작성자 정보기획팀 김도연
날짜 2016.10.27 (최종수정 : 2017.10.26)
조회수 9,826

그룹웨어 전자메일의 조직도에서 교직원(교수,직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또는 대학내 각 부서에서 구성원에게 학사/행정과 관련하여 안내 메일을 보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웹정보시스템에 기재된 개인정보(전자메일주소)를 참조하여 메일을 발신하게 되는데요,


기입된 이메일 주소가 잘못되어 안내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여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잘못된 경우 정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사/행정과 업무와 관련하여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이므로 

  반드시 단국대학교 이메일(@dankook.ac.kr)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DKU 포털 > 웹정보시스템 접속


2) 웹정보시스템에서 상단의 행정정보 > 인사 > 종합현황 > [인사종합현황] 메뉴 클릭


3) 인사종합현황 > [신상] 탭 > 전자메일주소 항목을 정정하고자 하는 이메일(@dankook.ac.kr) 주소로 기입 후 [저장]

4) 주소 및 연락처 변경은 [연락처 탭] 선택 후 정보 추가/수정 후 하단의 [저장] 버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