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정보화기획센터에서 대학 구성원(교수/직원)에게 발송하는 IT이용안내 메일링 서비스입니다. IT서비스와 관련한 소식, 공지, 이용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대학 구성원에게 정기적인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5호] - 단국대학교 CMS 소개
우리 대학은 비전공자라도 3시간 정도의 운영자 교육 이수만으로도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홈페이지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과/전공/단과대학/대학원 등 단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단국대학교 CMS에 대해 알아보고 활용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 보기 ▶ - 웹 편집기 사용 안내
포털 및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또는 게시판)이나 콘텐츠(인사말,연혁,소개 등)를 게시하고 수정하기 위해서는 웹 편집기를 이용하여야 하는데요. PC용 편집기(아래한글, MS워드 등)에서 내용 복사 후 웹 편집기로 바로 붙여넣기 할 경우, 표가 깨지거나 글꼴이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웹 편집기와 PC용 편집기의 용도가 다르기 때문이며, 홈페이지 게시를 위한 콘텐츠는 [텍스트로 붙여넣기] 버튼을 통해 PC용 서식 제거 후 웹 편집기 상에서 별도의 서식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 대량메일 발신 시스템 안내(직원전용)
우리 대학은 학사/행정 업무와 관련하여 교내 구성원(교수, 직원, 조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량의 이메일 발신을 할 수 있는 발신전용 이메일(대량메일)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KU 포털 > 웹메일 > 대량메일발송 에서 시스템 접속 가능하며, (본 발신전용 이메일 시스템은 학사/행정 용도만 사용 가능하므로)발신 권한은 직원에게만 부여되어 있습니다. 대량메일 발신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고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 보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