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정보화기획센터에서 대학 구성원(교수/직원)에게 발송하는 IT이용안내 메일링 서비스입니다. IT서비스와 관련한 소식, 공지, 이용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대학 구성원에게 정기적인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6호] - 학내 정보 수신을 위한 개인정보 정정 안내
그룹웨어나 전자메일에서 교직원(교수,직원) 검색을 통해 이메일을 보내거나, 대학의 정보시스템에서 자동 발신되거나 또는 각 행정부서에서 구성원에게 학사/행정과 관련하여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웹정보시스템의 연락처 정보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대학의 각 행정부서에서 발신하는 학사/행정관련 안내를 수신하려면 반드시 개인정보를 최신의 내용으로 정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 그룹웨어 겸직 문제 해결 안내
그룹웨어 전자결재에서 상단의 드롭다운 버튼에서 겸직 부서를 변경하더라도 부서 변경이 잘 안되는 오류가 간혹 발생했었는데요, 최근 그룹웨어 제작사를 통해 관련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개선일시: 2017.05.22) 자세한 내용 보기 ▶ - 해킹이메일 주의 - 교과부 공문
최근 정부 교체기를 틈 타 정부부처 주요직위 내정자 등을 대상으로 국회ᆞ언론社ᆞ지인을 사칭한 해킹메일 유포가 지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법의 해킹 이메일이 유포되고 있으므로 교직원 여러분께서는 첨부 문서를 참조하여 피해 예방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부득이하게 교직원 로그인시에만 열람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