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메일은 단국대학교 빅데이터정보원에서 대학 구성원(교수/직원)에게 발송하는 IT이용안내 메일링 서비스입니다. IT서비스와 관련한 소식, 공지, 이용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대학 구성원에게 정기적인 메일로 서비스하고자 합니다. 이번 메일링에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단국대학교 온라인 서비스 중 기본이 되는 사항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Gmail 이용안내
교내 구성원들의 수업 및 업무에 필수인 Gmail 이용을 위해 가장 기본적인 기능들을 확인해보세요. - 스마트앱 기본 사용 안내
기본 사용 메뉴얼(모바일신분증, 코로나19문진 등) | 바로가기 ▶ | SMS/PUSH 발송(교원-웹정보) | 바로가기 ▶ | SMS/PUSH 발송(직원-종합정보) | 바로가기 ▶ | - 교내전화 사용 안내(개인목적 사용 금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활동 등으로 통신요금 지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과금(통신비) 집행 효율 및 올바른 교내전화 사용 문화 정착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업무목적 외 통화 금지 및 과다통화 금지 ∘ 교내전화로 금융관련 등 개인목적 통화 금지 ∘ 통화는 용건만 간단히 ∘ 개인용무로 인한 사적목적의 통화는 반드시 개인 휴대전화를 이용 나. 착신전환 사용 최소화 ∘ 외부 착신전환으로 연결된 통화는 추가 통화요금이 발생하므로 긴급한 업무 또는 불가피한 경우에만 활용(상시 착신전환 금지) ∘ 추후 착신전환 일괄 재정비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