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정보화기획센터에서 대학 구성원(교수/직원)에게 발송하는 IT이용안내 메일링 서비스입니다. IT서비스와 관련한 소식, 공지, 이용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대학 구성원에게 정기적인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26호 ] - 단위 홈페이지 지원을 위한 콘텐츠관리시스템(CMS) 안내
콘텐츠 관리시스템(CMS)이란? 대학원, 단과대학, 학과/전공 등의 단위 홈페이지를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내장된 관리기능을 통해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비전공자이어도 운영자교육(3시간)만 이수한다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운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홈페이지 솔류션입니다. 단위 홈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단국대학교 CMS를 활용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 보기 ▶ - 콘텐츠관리시스템(CMS) 관리자 인수인계 방법
인사발령 등으로 홈페이지 담당자가 변동될 경우 후임자에게 홈페이지 관리자 권한을 인수인계 하여야 합니다. 또한, 후임자는 학기별(매년 3월/9월)로 시행되고 있는 CMS운영자 교육을 반드시 1회 이상 이수하시어 관리자로서의 역량을 갖추어야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 스마트폰 이메일 설정 안내
우리 대학 이메일 시스템은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push 메일(메일 도착 시 서버에서 스마트폰으로 통보하는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잘 활용하고 계신분들도 있지만... 설정 방법이 복잡하다고 생각거나, 아직 설정 방법을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설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push 이메일을 활용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 보기 ▶ | |